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4-16 대장정의 서막 영어공부는 유튜브 '슈퍼팬'으로 공부하자!

슈퍼팬으로 영어공부하자

by GABI GABI 2020. 4. 16. 16:18

본문

가련한 취준생.. 코로나19 때문에 할 수 있는거라곤 폰 만지기 밖에 없으니 한심하기 짝이 없다.

이런 내가 갑자기 결심한 일이 생겼으니, 그것은 바로바로..!

 

1. 유튜브 영어공부 앱1위 '슈퍼팬' 1년 구독 하기

2. 하루에 무조건 3개 영상보면서 표현 익히기

3. 배운 영어표현 티스토리에 글쓰기

 

내가 이짓을 왜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나는 게으른 인간이다.

그러므로 게으른 사람이 부지런한 일을 하기 위해서는 '약속'이 필요하다.

물론 이렇게 인터넷상으로 글로 질러놓는다고 해서 특정인과 약속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나'와의 약속을 하는 거기 때문에 내가 찔려서라도 열심히 하려고 하지 않을까?

 

'배움'은 공유를 했을 때 비로소 가치가 생긴다.

배움에 대한 나의 철학이다. 평소에 공부한 것을 요점정리를 좋아하고, 내가 공부한 내용 있으면 다른 사람과 나누는 것을 너무 좋아한다. 나는 Sapiosexual(상대의 센스, 지성 등에 성적인 매력을 느끼는 사람)이다. 아니 진짜 성적으로 느낀다기 보다는.. 음.. 이성적으로 매력을 느낀다 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팟캐스트 요점정리를 네이버 블로그에 작성중이다. 힘들다. 거의 하기싫어서 미루고 미루다가 밤 12시 전쯤에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그게 어디인가? 내가 계속 꾸준히하는게 중요한거지. 그러면 왜 영어글을 멀쩡한 네이버 블로그에 안하고 티스토리에 하느냐? 이유는 간단하다. 영어검색을 구글을 통해서 자주한다. 구글에서 티스토리글을 꽤 자주보기 때문! 영어검색=구글 이라는 공식 때문에, 티스토리에 적는 글이 노출이 더 잘되지 않을까 싶어서 지금 실험해보는 거다!

 

자 이제, 오늘부터 시작한다. GABI GABI의 '슈퍼팬'과 함께 하는 영어공부!

꼭 매일은 아니여도 좋으니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영어를 하면서, 내것으로 만들었으면 좋겠다. 

나는 이 티스토리를 나만의 영어노트로 꾸며놓겟다..! 무작정 슈퍼팬에 있는 내용을 글로 옮기는 게 아니라(그러면, 거의..뭐... 지적재산권 침해쥬?), 공부한 내용을 조금 더 덧붙여서 언제든지 켜서 볼 수 있는 복습 노트로 만들어버리겠다! 

 

지금 바로... 긁으러 갑니다...^_^ 또륵 내돈..ㅎㅎㅎ

내 목표는 티스토리 에드센스로 최대 89,900 원 모으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 내돈으로 산 구매권, 어디 헛빵으로 쓰겠어? ㅋㅋㅋㅋㅋㅋ

 

http://www.tmon.co.kr/deal/472999790?keyword=%EC%8A%88%ED%8D%BC%ED%8C%AC&tl_area=SALDEAL&tl_ord=2&searchClick=DL%7CND%7CBM&thr=ma

 

[타임커머스 티몬] [슈퍼팬] 앱스토어 교육 부분 1위 슈퍼팬 유튜브로 배우는 진짜영어

1년무제한이용권 티몬한정판매

www.tmon.co.kr

이제... 돈 긁으러 갑니다.. 1년동안 꾸준히 글을 쓸 수 있을지 걱정이지만, 밑져야 본전.

시작해보자!

 

화이팅!

 

댓글 영역